로딩중...
ONEWMS - 온라인 셀러를 위한 통합 물류관리 시스템

ONEWMS - 온라인 셀러, 이커머스 판매자를 위한 통합 물류 플랫폼

ONEWMS는 주문,재고,CS 등 모든 쇼핑몰 운영관련 업무와 멀티창고, 멀티 로케이션 특화 기능을 제공하는 쇼핑몰 관리 특화 SaaS 솔루션입니다.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장점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ONEWMS는 더 빠르고, 더 편리하며, 더 저렴한 스마트 물류 SaaS입니다.

로그인 무료체험 해보기

쇼핑몰 통합관리의
새로운 방법

ONE WMS로 업무를 간소화하세요

ONE WMS,
모든 업무
하나로 관리하다

  • Order Management

    주문 관리

  • Invoice Printing

    송장 출력

  • Inventory Management

    재고 관리

  • C/S Operation

    C/S 운영

  • Sales Analysis

    매출 분석

기능

모든 쇼핑몰 업무가 이뤄지는 곳

ONE WMS로 당신의 비즈니스를 완성하세요

주문 관리

주문 관리

  • 자동 주문 수집

    판매처 주문을 엑셀로 다운로드 받을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이면 국내외 주요 판매처 주문을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 자동 송장 전송

    ONE WMS 내에서 배송처리된 주문의 송장번호를 실시간으로 판매처에 자동 전송합니다.

  • 판매처 취소 연동

    발송 전 판매처의 취소 주문을 자동으로 확인하여 오배송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 사은품 할당

    일정 주문 금액 이상, 2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 등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면 수집된 주문에 자동으로 사은품이 할당됩니다.

송장 출력

송장 출력

  • 택배사 연동

    번거롭게 택배사 시스템에 엑셀로 주문을 업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ONE WMS 내에서 출력 버튼만 한 번 클릭하면 자동으로 송장이 출력됩니다.

  • 재고만큼 출력

    ONE WMS 내 입력된 재고를 기준으로 출고 가능한 주문건만 선별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출력 순서 설정

    배송 지역별 / 동일 상품별 / 판매처 등 다양한 조건으로 정렬 기준을 설정하여 원하는 순서대로 송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오배송 검수

    스캐너로 송장 바코드를 스캔해서 배송 가능한 송장인지 검수할 수 있습니다.

재고 관리

재고 관리

  • 바코드 출력

    상품 바코드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출력한 바코드를 스캔하여 오배송 검수, 입/출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 사입/생산관리

    매일 들어온 주문의 재고 부족 수량을 산출하여 거래처별 사입/생산 주문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 유통기한관리

    동일 상품이라도 유통기한 및 LOT 넘버별로 적재 창고의 위치를 다르게 설정하여 효율적인 물류 관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처 재고 연동

    ONE WMS에서 관리되고 있는 재고를 판매처로 연동하여 과오더 방지 및 품절을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C/S 운영

C/S 운영

  • 클레임 연동

    고객의 다양한 문의들과 반품/교환 요청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CS 응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세요.

  • 자동 메시지 발송

    원하는 발송 조건을 미리 설정하여 자동으로 고객에게 카톡 또는 문자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 반품 수거 접수

    택배사에 직접 요청하지 않아도 더오더 내에서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자동으로 수거 요청이 완료됩니다.

  • 대량 CS 처리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CS 업무를 한번에 손쉽게 대량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매출 분석

매출 분석

  • 베스트 상품 조회

    상품의 단순 판매량 조회뿐만이 아니라 연관 판매 상품과 어떤 조합으로 많이 판매되었는지 전략적인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 판매처별 매출 현황

    판매처의 판매 동향을 일별/주별/월별로 세분화하여 조회할 수 있으며, 그래프 형태로 직관적인 비교 분석이 가능합니다.

  • 공급처 정산 관리

    공급처별 입/출고 현황과 정산 예정 금액을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 수익율 자동 계산

    따로 계산하지 않아도 수수료, 상품 원가 등을 제외한 수익율 자동으로 계산해 드립니다.

기능

모든 쇼핑몰 업무가 이뤄지는 곳

ONE WMS로 당신의 비즈니스를 완성하세요

주문 관리
송장 출력
재고 관리
C/S 운영
매출 분석
주문 관리

자동 주문 수집
자동 송장 전송
판매처 취소 연동
사은품 할당

송장 출력

택배사 연동
재고만큼 출력
출력 순서 설정
오배송 검수

재고 관리

바코드 출력
사입/생산관리
유통기한관리
판매처 재고 연동

C/S 운영

클레임 연동
자동 메시지 발송
반품 수거 접수
대량 CS 처리

매출 분석

베스트 상품 조회
판매처별 매출 현황
공급처 정산 관리
수익율 자동 계산

혁신적인 속도로 기다림 없는 업무

자동 주문 수집

1 분이면 모두 수집

동시에 여러 판매 채널의
주문을 수집해요
판매 채널이 많아도
기다리지 마세요

송장출력 불러오기

20 초면 완료

송장 10,000 건도
20 초만 기다리면 출력할 수 있어요
PC 앞에서 한참동안
기다릴 필요 없어요

메세지 발송

초당 30건 발송

문자, 알림톡 5,000 건은
3 분이면 모두 발송할 수 있어요
더 빠른 메세지로
고객응대가 빨라져요

스마트한 멀티 로케이션 관리

올인원 통합 관리

Point 1

원서치로 한번에 검색

주문, 상품 메뉴
주문정보와 상품정보로
쉽고 빠르게 검색하고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Point 2

한눈에 파악되는 대시보드

현황, 공지사항, 매출, 배송
전체 주문 현황과 재고 현황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요
Point 3

통합 메세지 포인트

SMS, MMS, 알림톡
문자, 알림톡 모두
통합 메세지 포인트로 충전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Point 4

API로 외부 시스템 연동

주문, 상품, 재고, 기타
API 서비스를 통해 ONEWMS의 정보를
외부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동할 수 있어요

가격 및 혜택

사용량에 따라 자유롭게
플랜을 선택하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독하세요.

Level 1

월 평균 주문 2,000건

  • 상품 수 10,000개
  • 쇼핑몰 수 100개
  • 사용자 ID 100개

판매채널 통합 주문 관리

주문 자동 수집

CS / 사입 / 반품 / 정산 / 통계

무료 문의글 관리

연동 송장 출력

재고관리 Ⅰ

재고만큼 송장 출력

바코드 출력/오배송 검수

모바일 재고관리 어플 / DAS

150,000원142,500원135,000원
월 기준(vat 별도)
150000원5%10%

Level 2

월 평균 주문 5,000건

  • 상품 수 30,000개
  • 쇼핑몰 수 200개
  • 사용자 ID 200개

판매채널 통합 주문 관리

주문 자동 수집

CS / 사입 / 반품 / 정산 / 통계

무료 문의글 관리

연동 송장 출력

재고관리 Ⅰ

재고만큼 송장 출력

바코드 출력 / 오배송 검수

모바일 재고관리 어플 / DAS

250,000원237,500원225,000원
월 기준(vat 별도)
250000원5%10%

Level 3

월 평균 주문 30,000건

  • 상품 수 50,000개
  • 쇼핑몰 수 200개
  • 사용자 ID 200개

Level 1,2 기능 포함

재고관리 Ⅱ

멀티 로케이션 관리

스마트 유통기한 관리

로트 관리

시리얼 번호 관리

세트 상품 관리

350,000원332,500원315,000원
월 기준(vat 별도)
350000원5%10%

Level 4

월 평균 주문 50,000건

  • 상품 수 100,000개
  • 쇼핑몰 수 200개
  • 사용자 ID 200개

Level 1,2 기능 포함

재고관리 Ⅱ

멀티 로케이션 관리

스마트 유통기한 관리

로트 관리

시리얼 번호 관리

세트 상품 관리

450,000원427,500원405,000원
월 기준(vat 별도)
450000원5%10%

Enterprise

제공되는 플랜 이외의
기능이 필요하신가요?

이커머스 전문가가
별도의 컨설팅을 진행해드립니다.

비즈니스 확장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API 서비스

워크플로우 자동화

외부 시스템 연동

하이엔드 인프라

대용량 주문/상품 관리

빠른 응답 속도

데이터 이중화 구성

별도 협의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해 주세요

ONEWMS는 초기 도입 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무료 사용 기간 종료 후 서비스 지속 시에만 정규 요금제가 적용됩니다.

온라인 판매 경험과 관계없이 ONEWMS를 통해 체계적인 업무 관리가 가능합니다.
초보 판매자도 빠르게 전문가 수준의 운영이 가능합니다.

전담 매니저의 1:1 방문 교육을 통해 업무 시작부터 안정화까지 전 과정을 지원해드립니다.
실무 중심의 맞춤 교육으로 빠른 적응을 보장합니다.

전환 과정의 주요 데이터 이전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전담 매니저의 체계적인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로 업무 중단 없이 쉽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타사 대비 차별화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주문수집, 게시판연동 등 핵심 부가기능과 월 100건의 재고연동까지 기본 요금제에 포함됩니다.
단, 메시지 발송은 별도 포인트 구매가 필요합니다.

요청사항에 따라 요청사항이 전체 고객사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경우,
개발 비용 부담 없이 즉시 반영해 드립니다.
반면 특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커스터마이징의 경우는 별도 견적을 통해 진행될 수 있습니다.

3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무료 체험 신청